NEITHERS : 2022 SUMMER BluePeace Fishing Club
네이더스 2022 여름 블루피스 피싱 클럽
NEITHERS(네이더스)는 2017년 대한민국 서울을 거점으로 디렉터 원덕현이 전개하고 있는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이것도 저것도 아닌 무언가가 아무것도 아닌 부정적인 의미가 아니라 전체를 대변할 수 있는 무언가가 될 수 있다는 정신을 가지고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정 카테고리에 얽매이지 않고 네이더스만의 필터를 통한 새로운 관점의 컬렉션을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원단, 봉제, 패턴을 가장 기본적인 요건으로 생각하며 심플하게 보이지만 들여보다 보면 세심한 요소들을 찾아볼 수 있는 디테일한 제품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밀리터리 웨어, 워크웨어, 빈티지 아웃도어, 클래식 웨어를 비롯하여 현대적인 시각과 재미있는 관점으로 브랜드와 제품들을 풀어내고 있습니다.

이번 2022년 바다의 날을 맞이하여, 네이더스에서는 BLUEPEACE FISHING CLUB (블루 피스 피싱 클럽)이라는 서브레이블을 완성했습니다. 블루 피스 피싱 클럽은 건전한 낚시 동호회로 위장, 잠입하여 불법포경꾼들을 추적, 고발하는 집단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느 낚시꾼들 혹은 어류 업계 종사자들 속에서 들키지 않게 헤리티지 디테일을 더한 낚시 의류, 어업용 의류 뿐만 아니라 잠입하여 생존해야하는 상황에서 필요한 일시적 주거공간인 텐트, 램프, 요리, 커피 등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또한 함께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을 가능한 덜 해치는 방향으로 데드스톡 (Deadstock) 원단을 사용하거나, 제품을 해체한 후 재활용하여 만드는 방식, 친환경 재료 등을 고려함으로써 단순히 불법 포경꾼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을 넘어 환경오염으로부터 동물 보호를 함께 고려하는 것을 추구하는 서브 레이블입니다.

이번 2022 캠페인은, 네이더스의 정신과 해당 캠페인을 시작한 동기와 메세지를 보다 쉽게 전달하고자 7분 정도의 페이크 다큐멘터리 영화를 준비했습니다. 해당 내용에서는 네이더스에서 왜 서브레이블을 만들게 되었는지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전개할 예정인지를 직, 간접적으로 시사하고 있습니다. 영상은 2022년 5월 4일 (수) 오후 2시 YouTube(유튜브)를 통해서 공개되며, 슬로우스테디클럽, 29CM, 네이더스를 통해서 기획의도와 콘셉트에 대한 설명과 착용제품들을 함께 공개할 예정입니다. 많은 시청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RAND (브랜드)
블루피스 피싱 클럽 (BLUEPEACE FISHING CLUB by NEITHERS
LAUNCHED (런칭)
2017년
DIRECTOR (디렉터)
Dukhyun Won (원덕현)
BASE (국가)
SOUTH KOREA (대한민국)
SHOP (상점)
삼청점, 서울숲점, 영등포점
위로
닫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SHARE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