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URIE : 2022 AUTUMN/WINTER COLLECTION
부리 2022 가을 겨울 컬렉션
대한민국 서울을 기반으로 2014년에 탄생한 BOURIE(부리)는 디자이너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은혜가 선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 2015년 서울패션위크에 첫 선을 보인 후, 국내를 넘어 유럽 및 해외 시장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브랜드 명인 부리는 부유와 풍요로움을 뜻하는 '부(富)', 이를 다루고 표현한다는 뜻의 '리(理)'의 한자어로, 브랜드 특유의 볼드하고 컨셉츄얼한 실루엣을 지향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습니다. 허튼 모양새가 없이 만듦새가 좋은 테일러링을 기반으로 아방가르드 한 디테일의 조화를 담은 컬렉션을 매 시즌 선보입니다.

이번 22AW 시즌의 경우, '옷' 이라는 무생물에 보편적으로 생물에 적용되는 '존재'함이라는, 철학적이면서도 집요한 상상력을 요구하는 주제를 테마로 합니다. 보이지 않는 개념을 보이는 것으로 표현하기 위한 부리의 진지한 고민과 토론의 시간을 22AW 룩북을 통해 만나보세요.

부리의 2022년 가을/겨울 컬렉션의 상품들을 슬로우스테디클럽 삼청점, 서울숲점, 영등포점 그리고 온라인숍에서 시착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편안하게 내점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브랜드
BOURIE (부리)
LAUNCHED (런칭)
2014년
DIRECTOR (디렉터)
Eun-hye Jo (조은혜)
BASE (국가)
SOUTH KOREA (대한민국)
SHOP (상점)
삼청점, 서울숲점, 영등포점
위로
닫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SHARE

 주소 복사